아스널 0-2 리버풀입니다. 거침없는 레드팀이 프리미어 리그 선두 맨시티에 도전장을 던집니다.

리버풀의 9연승은 지난 1월 맨체스터 시티의 행렬과 비슷해지기 시작한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 경쟁에 불을 지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휘슬이 울린 후 리버풀 감독 위르겐 클롭의 전통적인 트리플 펀치 펌프는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한 후 맨체스터 시티의 상대 선수인 펩 과르디올라에게 도전하는 소리처럼 쉽게 들릴 수 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부터요.



리버풀은 4월에 에티하드 스타디움으로 가야 하지만 최근 몇 주 동안 프리미어 리그 판도가 크게 바뀌었다는 것은 틀림없습니다.

리버풀은 1월 16일 안필드에서 브렌트포드를 3-0으로 이겼을 때, 전날 첼시를 이겼던 겉으로 보기에 막을 수 없을 것 같은 시티에 여전히 8점 뒤처져 있었습니다.

클롭이 “당신이 우리와 함께라면, 당신은 그 놀이기구를 즐길 것이고 우리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갈 수 있는 만큼 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리버풀은 9경기를 남겨두고 시티의 목을 조르게 하는 승리를 거둔 후, 클롭과 그의 선수들은 정말로 모든 것을 걸고 있습니다.

풋볼 데일리 팟캐스트: 리버풀은 맨시티를 뜨겁게 달구었습니다.
리버풀은 프리미어 리그 선두 맨체스터 시티의 1점 이내로 이동합니다.
수요일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다시 경험해 보십시오.
리버풀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진지한 피날레의 손톱 깨물기’입니다.
카라바오 컵이 우승했습니다. 그들은 금요일에 있을 챔피언스 리그 8강 조 추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요일 챔피언십 노팅엄 포레스트에서 FA컵 8강전을 치르고 타이틀 경쟁은 이번 시즌 어느 무대보다 생생합니다.

월요일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다가 최근 토트넘에게 홈에서 패하면서, 시티가 이상한 실수를 하는 동안, 그들은 거침없는 기세를 얻었습니다.

리버풀은 문을 통과하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현재 강하게 밀어붙이고 있고 약간의 저항을 받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리고 리버풀은 시티가 다음 리그 경기를 치를 때쯤이면 선두가 될 것입니다. 리버풀은 강등과 필사적으로 싸우는 또 다른 팀인 번리로 가기 전 토요일 점심 경기인 안필드에서 고군분투하는 왓포드와 맞붙습니다.

과르디올라 팀은 최근 시즌에서 선두 주자로 활약해왔기 때문에 리버풀을 배웅할 수 있다는 확신을 여전히 가질 것입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2018-19년 클롭의 팀입니다.
리버풀의 위상이 불가피하게 시티의 전면적인 개편을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현재 챔피언들에게 큰 해가 되지만, 실수하지 말고, 이것은 프리미어 리그에 심각한 피날레를 안겨줄 것입니다.

리버풀은 이번 시즌에 여러 번 증명되었듯이, 그들이 가지고 있는 만능의 자질인 여러 가지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팀을 잠재적 챔피언으로 떨어뜨리는 패션에서 이룬 승리였습니다. 그들은 최상의 상태가 아니었지만, 그들이 포기하지 않을 통제력을 얻을 수 있는 품질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하며 경기에 임했습니다.

그들은 리버풀과 맨체스터 시티와 같은 팀에 도전하기는커녕 미켈 아르테타 감독 밑에서 발전하고 있는 아스널 팀을 상대로 45분 동안 심각한 테스트를 견뎌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무자비한 사격술이 필요합니다. 아르테타는 피에르-에메릭 오바메양이 1월에 갈림길이 있을 때 그들에게 주지 않을 것이라고 결정했습니다. 공격수는 아스널의 여름 우선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가브리엘 마르티넬리는 훌륭했지만 첨단은 없었고 디오고 조타가 아스널 골키퍼 애런 램스데일의 부실한 골포스트의 도움으로 리버풀을 앞서게 하자, 경기는 끝났습니다. 로베르토 피르미노의 섬세한 플릭으로 승부를 결정지을 수 있었습니다.

리버풀의 최첨단 기술이 핵심을 증명합니다.
결정적인 순간은 티아고가 알렉상드르 라카제트에게 백패스를 한 후 괴로워하며 머리를 감싸쥐고 있을 때 리버풀이 선두를 차지하기 바로 직전에 왔습니다. 그는 마틴 오데고르에게 음식을 먹였지만, 리버풀 골키퍼 앨리슨은 그의 용기와 몸매, 그리고 포지션을 지켜 시즌 막바지에 좋게 기억될 수 있는 블록을 만들었습니다.

리버풀의 공격, 수비, 중원에서 많은 것이 이루어졌지만 누구도 세계적인 골키퍼의 존재와 영향력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알리슨은 리버풀 탈의실에서 감사를 표할 만합니다.

아스널이 큰 기회를 놓친 것을 후회하는 반면, 리버풀은 이 경기의 초점을 바꾸고 거너즈로부터 빼앗은 순간에서 클롭이 보여준 것처럼, 풍부한 최첨단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롭은 아스널에 소속된 팀이라고 느꼈고 리버풀은 모하메드 살라라고 불리는 불꽃이 필요했는데, 토요일 브라이튼에서 발을 다친 후 벤치에 앉아있었고, 피르미노는 터치라인까지 올라갔습니다.

지시가 내려질 때 조타가 득점했습니다. 많은 관리자들이 계획을 바꾸거나 더 보수적으로 반응했을 수도 있습니다.

Klopp은 동요하지 않고 방금 골을 넣은 남자를 제거했습니다.